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CU] 나폴리 맛피아 밤 티라미수, 예약 꿀팁, 내돈내산 후기! 🍮

by 시정잡배 2024.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드에 민감한 시정잡배

트민시 인사드립니다!

고민시 아닙니다 ㅋ

출처 넷플릭스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난리가 난

밤 티라미수 예약에 성공한 후기 및

맛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일단 밤 티라미수를 드시기 위해서는

포켓 씨유 라는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포켓 씨유를 설치하고

가입까지 완료하시면 위처럼 메인에 밤 티라미수가 나올텐데요.

아쉽게도 보다시피 품절로 나옵니다.

제품은 매일 오전 11시에 1만개씩

선착순으로 예약 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여기서 꿀팁 바로 들어갑니다!

- 오전 10시 59분에 대기타다가 바뀌는 순간 바로 포켓씨유 어플 켜기

- 대기 인수 엄청 뜰텐데 비행기 모드를 켰다가 데이터가 끊기면 비행기 모드 해제

- 위 처럼 하다보면 대기인수 사라지고 들어가집니다.

- 위 화면에 나오는 밤 티라미수 누르지 마시고 조그만 장바구니 버튼 클릭해서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 오른쪽 위 장바구니에 숫자 뜨고 추가되면 장바구니로 직행 ㄱㄱ

- 인당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니 수량 3개로 올리고 결제! (5개까지 였던거 같기도 하고 잘 기억이 안나네요)

- 실패하면 계속 결제 시도하세요!

이 방법으로 저는 시도 첫날 바로 예약 성공했습니다 ㅋ

실패하셨어도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어차피 10월 24일부터는 CU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그 전의 포켓몬빵 같은 예시들로 봤을 때는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ㅎ...

뭐 아무튼 저는 이렇게 밤 티라미수를 받았구용?

임자있음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ㅋ

임자~ 왜불러

뒤 뜰에 매어놓은~

병아리 한쌍을 보았소?

흥얼거리면서 부르셨다면

건강검진 열심히 하실 나이입니다 ㅎ

건강 관리 잘하자구요 ㅋㅋ

유통기한이 굉장히 짧네요

아 소비기한이죠 이제

예전에 유통기한 지난 제품들 그냥 좀 먹고 그랬는데

소비기한으로 바뀌고 나서는

진짜 소비기한 지난 음식들 까보면

와우

장난 아닙니다. 썩어있어요.

소비기한이 도입되고는 뭔가 삶이 팍팍해졌네요...

돌려줘요 내 유통기한

제조는 조이푸드

과자랑 크림치즈가 호주산이네요

호주 하면 또 시정잡배인데 ㅋㅎ

조만간 호주 여행도 올릴테니 많은 기대 바랍니두 ㅋㅋ

우유, 대두, 밀, 땅콩, 쇠고기, 돼지고기 알러지 있으신 분은

섭취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탑노트 - 촤칼릿, 그래놀라(안놀람 ㅋ)

미들노트 - 크림치즈

미들들노트 - 커피 비스무리한 무엇

미들들들노트 - 다시 크림치즈

바텀 노트 - 다시 커피 비스무리한 무엇

이렇게 5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미륵사지 9층 석탑에 비하면 4층정도 짧으나

현재 반파 상태로 6층까지 있으니 최종 1층 정도 차이나겠네요 ㅎ

섭취에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까보면 뭐 화분 같이 생겼습니다.

블로거중에 그 드루이드인가

온갖 식물 다 키워내셔서 유명하신 분 있던데

그 분이 보셨으면 바로 씨앗 심으실 비쥬얼이네요 ㅋ

푹 퍼서 일 입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푸ㅡ프

탈락입니다.

너무 달아요

어우 초코랑 크림치즈는 너무 달고

그래놀라는 눅눅하고

눅눅해서 그래 놀랐다 임마 ㅋ

커피맛 나는 무언가는 너무 질척거려서

텍스처가 음...

선경 롱기누스님이 먹으셨다면

큰일날 음식이네요;

반응형

무튼 뭐 실망으로 가득한 리뷰였습니다.

다시 먹을 거 같진 않아서

하나 먹고 두개는 주변에 나눠줬습니다.

저와 같은 우를 범하지 않기를 바라는 맘에서...

 

뭐 편의점 음식으로 재탄생하면 이런 퀄리티일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시중에 이미 파는 편의점표 티라미수보다

개인적으로는 퀄이 좋지 않다 느꼈습니다.

 

아무튼 궁금한 마음에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나폴리 맛피아의 밤 티라미수였다!

이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