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아이폰 16 프로 256g 티타늄 화이트 개봉 박두! (스펙, 구성품, 실제 사진, 실제 후기) 😍

by 시정잡배 2024.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폰 16프로를 구매해서 신난
시정잡배 인사드립니다.
 

 
저는 원래 갤럭시를 쓰던 사람인데요!
명색이 블로거이다보니 이런 기회는 놓칠 수가 없어서
아이폰 16프로를 사전 예약해서 바로 사게되었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함께 보시죠!

두둥!

...?
구성품이 이게 다네요...
케이블, 유심핀, 폰, 그리고 박스...
스티커랑 충전기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왜일까요?

아하!
이렇게 깊은 뜻이...
역시 애플이군요!
믿고 있었다고 팀쿡!!

예 아무튼...
구성품은 저게 답니다.

박스 겉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명과 색깔 용량이 적혀있습니다.
이 상자를 재활용하십시오. (명령까지;)
네.

이쁘긴 이쁘네요
왜 아이폰 쓰는지 알거 같습니다.

이어서 옆 아래 위 등 사진입니다.
C타입이군요
좋습니다 아주
갤럭시 케이블을 그대로 쓸 수 있겠어요!

아이폰 16과 아이폰 16프로의 제원 비교입니다.
16은 5코어
16 프로는 6코어군요
롤에서도 5코어가 나온 것보다는
6코어가 나온 것이 확실히 강하니
프로가 강해보이긴합니다.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랄까요?
후후
배터리와 카메라도 차이가 나니
여러 상황을 고려하셔서 (지갑)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부분 댓글로 남겨주시면
대답해드리도록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