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관하여 😎

[제주도] 바이러닉 카페 에스프레소 바 후기, 주차, 음료, 음식, 꿀팁 내돈내산

by 시정잡배 2024.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여행을 다녀온

명예 제주인 시정잡배 인사드립니다.

어디를 갈지 검색하다가 에스프레소 바가 있다길래

바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일단 저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파라서

외관을 보고 음 합격! 을 외치고 들어갔습니다.

주차는 오른쪽 옆 돌담에 하면 되는데 넉넉한 자리는 아니지만

열대 가량 댈 수 있었습니다.

1층 주문하는 곳에서 밖을 보는 뷰!

여기도 은근 괜찮네요.

근데 위층이 있으니까 위층으로 가보겠습니다.

산을 오르는 이유는 산이 그 곳에 있기 때문이니까요.

위층도 깔끔합니다.

저는 좀 삭막한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이런 감성이 좋습니다.

식물이 없었으면 어떨까...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시그니처는 무조건 한잔

그리고 느끼할 수 있으니까 아메리카노 하나갈기고

푸딩 시켜봤습니다.

에스프레소 바인데 에스프레소를 안먹었네요

ㅎ;;

생각보다 푸딩이 너무 맛있어서 충격받았습니다.

45년 인생 중에서 가장 놀랐지 않았을까 싶네요.

바다뷰가 참 좋습니다.

푸딩 꼭 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바이러닉 푸딩 카페입니다.

 

이상 푸딩이 맛있던 바이러닉 카페 후기였습니다.

시-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