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관하여 😎

[제주도] 넥슨 컴퓨터 박물관 후기, 꿀팁, 굿즈, 주차 안내 😢

by 시정잡배 2024. 9. 26.
반응형

시하!

오늘은 제주도에 다녀와서 쓰는

제주도 넥슨 박물관 꿀팁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 공간은 널널했던 걸로 기억합니당.

정확히는 넥슨 컴퓨터 박물관입니다.

구형 게임기도 많고 참여할 수 있는 것도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혹은 예전에 넥슨 게임을 많이 해보셨다면

가보시면 좋습니다.

반겨주는 괴물..?

메이플에 나온 몹 같은데 잘 몰겟네염

예티인가?

저는 메이플, 바람의 나라 세대라서 즐겁게 방문을 시작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들어가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컴퓨터의 조상님부터 발전해나가는 컴퓨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신나게 구경하느라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ㅈㅅㅈㅅ

벽에서는 갑자기 아이폰 저런 것도 나오고 있구여

요런식으로 키오스크에 넥슨 아디로 로긴을 하면

내가 그동안 넥슨에 만들었던 게임별로 계정이라던가 플레이 시간이라던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언제 했는지 모르는 게임들도 나오네요

아마 초딩때 했던듯 ㅋㅋ

 

같이 갔던 친구는 휴면계정이어서 복구하는데 엄청 오래 걸렸으니

휴면계정이라면 미리미리 아디랑 비번 찾고 휴면 계정 풀고 가시는거 추천!!

꿀팁입니다.

 

지하에 굿즈샵도 여러가지 볼 것들이 많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꽤나 즐거웠던 시정잡배였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